배송대행 서비스란?
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하신 상품을 파미루 물류센터에서 대신 수령해 고객님이 계신 한국 주소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배송대행 서비스 절차
- ① 온라인 쇼핑
- 해외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실 때 받는 주소를 파미루 물류센터 주소로 주문하세요.
- ② 신청서 작성
- 쇼핑 후 배송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.
고객님께서 작성하신 신청서를 근거로 입고 확인, 통관 등 모든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신청서에 트래킹 번호를 기재해 주셔야지 물류센터에서 보다 신속한 입고 확인이 가능합니다.
- ③ 입고
- 파미루 물류센터에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도착됩니다.
상품이 도착되면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신청서와 상품 실물을 함께 확인합니다.
검사 과정에서 이상이 있는 경우 고객님께 문자 안내를 드립니다.
- ④ 운송료 결제
- 배송준비가 완료된 포장상태로 중량을 실측하여 운송료를 산정합니다.
운송료 결제를 빨리하면 할 수록 상품을 더욱 빨리 받을 수 있습니다.
- ⑤ 해운(항공)운송
- 배송료 결제가 확인되면 바로 발송해 드립니다.
- ⑥ 통관
- 고객님 상품이 한국으로 입항 얘정임을 세관에 신고한 상태이므로 이때는 세관신고 금액 또는 수하인, 주소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- ⑦ 국내배송
- 세관에서 수입신고/통관이 완료되면 우체국혹은 CJ택배를 통해 요청하신 주소지로 배송해 드립니다.
- 파손우려 있는제품은 배송과정에 파손됬을경우 배상책임 불가합니다 예: 가구류 유리제품 정밀기계류 차량등
- 구매하실때 포장상태 잘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
- 배송대행신청 동영상 :(QR코드 찍으면 배송대행 신청방법 동영상 보실수 잇습니다 )